동영상 - 음악집

문현지 - "당신의 나비"

하늘나라 -2- 2018. 11. 20. 07:59



당신의 나비 / 문현지 [2017 문현지 2집 타이틀곡]

게시일: 2017. 7. 19.

당신의 나비 / 가수 문현지
작사 : 온누리ㆍ문현지 / 작곡 : 박현진



         

하루에도 수천 번
내 마음에 들어와
내 사랑을 훔쳐가는 사람
내 가슴 한복판에
사랑으로 똑똑똑
내 심장을 놀라게 하는 사람
같은 하늘아래 숨쉬고 사는 게
너무나도 소중한 사람
당신이 오라 하면
내 모든 걸 버리고
당신에게 날아 날아갈게요
언제나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당신의 나비
지금 바로 불러주세요
당신 품으로 훨훨 날아갈게요
나비야 날아라
하루에도 수천 번
내 마음에 들어와
내 사랑을 훔쳐가는 사람
내 가슴 한복판에
사랑으로 똑똑똑
내 심장을 놀라게 하는 사람
같은 하늘아래 숨쉬고 사는 게
너무나도 소중한 사람
당신이 오라 하면
내 모든 걸 버리고
당신에게 날아 날아갈게요
언제나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당신의 나비
지금 바로 불러주세요
당신 품으로 훨훨 날아갈게요
나비야 날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