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이야기

[스크랩] 김일두(79) 전국고교연합 회장 `문재인` 20190120 바세 外

하늘나라 -2- 2019. 1. 21. 08:26



전국고교연합 김일두회장 글 펌



재인이 이 시키야,


내가 니보다 몇 살 위니까 말 깐다. 개안체? 니도 부산 시키라며?
대통령 한테 말 깐다고 눈까리 치키뜨지 마라. 니도 알지만 니는 대통령 아니잖아. 그라고 내가 몇 살 많다고 말 까는 기 꼬우면 니누므시키 진작 흥남에서 태어나서 배타고 오지, 와 거제도 와서 태어났노?
니가 변호사락 카이께 탄핵은 무효이고 헌재 파면도 무효이고 대통령선거도 원인무효이고 니 대통령 된 거도 다 무효라는 거, 그래서 니가 가짜대통령이라는 건 내가 말 안 해도 니가 더 잘 알끼라.
솔직히 니는 촛불선동으로 대통령 자리 차지하고 앉아 나라 말아먹고 있는 주사파 프락치놈 아이가? 아이가? 맞제? 글체?

그래도 우옛든 대통령이니까 대통령 대접 해달락꼬?


이 시키야, 내사 글케 몬 한다.
니도 생각해 봐라.
가사 도적놈이 와가꼬 너거 아부지 두들겨 패서 골방에 가둬놓고 너거 엄마를 빼앗아 너거 아부지 행세를 하몬서 살림살이 말아 처먹고 있다고 쳐보자. 니는 그 가짜 아부지놈을 아부지라고 부르고 섬길 끼가?
아니제? 니도 이를 갈면서 그 도적놈을 때리직일락 안 카겠나? 맞제?
알겠나? 니가 지금 딱 그 도적놈 짝인기라.

이 도적놈 시키야,

니놈이 대똥령 자리에 앉자마자 주사파 빨갱이들을 모다 앉히고 중국에 가서 나라위신 다 팔아먹고 평양 김정은 조놈돼지 한테 간 쓸개 다 빼주고 이 나라를 핵폭탄 앞에 풍전등화로 만들고 있는 건, 니놈을 속히 끌어내려 모가지를 비틀어삐야 이 나라가 살고 이 민족이 산다는 건, 이 나라의 의식 있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이니께 여기서 굳이 재론할 필요 없을 끼고, 오늘은 내 여기서 원자력발전소 문제를 이야기할락 칸다.

야 이 시키야,

도대체 판도라 같은 허황된 오락영화 하나 보고 눈물을 짰다니 사내시키가 그기 될 말이가?
그라고 그 판도라에 감동 받아서 탈원전 하는 건 또 무슨 등신짓, 미친 짓이고? 니 또라이 맞제?
시꺼먼 태양광패널들이 숲을 뭉개고 석탄연기 엘앤지가스 연기가 돈을 풀풀 날리며 날아가고 미세먼지가 하늘을 뒤덮는 무신 말도 안 되는 탈원전이고?
전기값 올라가고 원자력산업 무너지고 세계최고의 원전건설기술을 가지고도 해외원전을 더 이상 못 하는 이 참혹한 현실이 니놈 한테는 아무것도 아닝기가? 아니, 이기 니가 바라는 기가?
재계인사들의 간곡한 청을 듣고도 에너지정책변화는 없다고 한 마디로 짜를라 카먼 재계인사들을 말락꼬 청와대로 불렀노?
재계인사들이 니 눈에 개들로 보이드나?
개들에게 운동이 필요하닥꼬 청와대 뜰에 불러 모아다 산책시킨 기가? 니 이 시키, 시방 묵시적 공갈하고 있는 기가?

니가 하도 원전에 대하여 무식하니까 내 이 이야기를 할락 칸다.
원전은 위험하지 않다.

니도 들어서 알겠지만 지구상에서 원전역사상 가장 심각했던 원전사고 세 번 있었다.
첫 번은 1979년 미국 드리마일 아일랜드 원전 사고,
두 번째는 1986년 구 러시아 체르노빌 원전 사고,
세 번째는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
니누므시키는 이 세 번의 원전사고 때문에 원전이 무서운 기가, 아니면 판도라 영화 보고 무서운 기가, 아니면 겁쟁이 또라이라서 그라는가?


이 시키야, 정신 차리고 내 이야기 좀 들어봐라.
이 세 번의 사고를 낸 원전은 다 서로 다른 유형이다. 사고상황도 다르고 설계와 모델도 다 다르단 말이따.
니같이 무식한 시키한테 자세히 말해 봐야 몬 알아들을끼고 줄여서 요점만 최대한 간단히 갈차줄께.
글치만 니같은 시키가 알아듣게는 설명해야 하니까 쬐끔 길더라도 아가리 헤벌쭉해가꼬 눈까리만 껌뻑거리지 말고 정신 바짝 차리고 잘 듣거라. 아라째?

드리마일 원전은 가압경수로형이다. 지금 서방원전의 대부분, 월성원전을 뺀 우리나라 원전 전부가 가압경수로형이다.
드리마일 원전은 냉각수가 원자로에 제대로 공급되지 않은 사고로 노심 일부가 용융되었고 격납건물 천장의 비상살수계통이 작동하고 사고가 수습되었다.
냉각수 상실로 원자로 노심이 일부 용융되었지만 이 정도에서 수습되었다는 거, 이기 바로 가압경수로가 안전하다는 증거다.
역설적으로 드리마일 원전사고는 원전이 위험하다는 게 아니라 가압경수로형 원전이 젤 안전하다는 걸 보여준 사고라고 할 수 있능 기라, 이 말이다.

그런데 이 사고에 놀래가꼬 USNRC는 대대적으로 원전설계기준을 강화했고 수많은 안전보완설비추가를 명령했는데 이 바람에 건설비용이 엄청나게 올라가 미국에서는 30년 넘도록 원전건설이 중단되다시피 했지.
그렇지만 한국에서는 원전건설을 계속하면서 그 까다로운 USNRC 요건을 다 적용하고 자체적으로 더욱 개량된 한국형 원전모델을 개발하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인 원전모델을 만들어 니도 알다시피 아랍에미레이트에까지 가서 성공적으로 건설하고 있는데, 이기 말이다, 한국형 원전이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이고 안전하고 확실한 '철옹성' 같은 원전이라는 게 세계적으로 증명이 되삐린 거 아이가.
그런데 니는 신고리 5,6호기 건설을 중단시키고 신한울 3,4호기를 중단시키고 원전건설은 더이상 없닥 카고 고리 1호기, 월성 1호기를 영구폐기하는 빙신지랄을 하고 있능기라.

이 시키야, 생각해 봐라.
덜덜 굴러가다가 걸핏하면 라지에타 물 새서 피시식거리고 길가에 퍼질고 앉던 시발택시 하고 지금의 신형 에쿠스 승용차가 같냐?
니는 지금 에쿠스 승용차인 세계최신, 자랑스러운 한국형 원전을 고물 시발택시로 취급하고 있다, 이 말이다.

체르노빌 원전은 소련이 50년대 기술로 지은 구닥다리, 노형부터 다르다.
흑연감속로.
게다가 격납건물도 없고 비상살수계통 같은 것도 없다.
감속재가 흑연이니까 우찌 되겠노? 냉각수 상실로 원자로가 녹고 흑연이 타서 엄청난 연기가 방사성 물질을 사방에 퍼자뿟다 아이가.

후쿠시마 원전사고.
니 이 시키, 천 몇 백명이 죽었다고 헛소리했제?
니가 이 따우 가짜뉴스를 씨부리놓고 무신 가짜뉴스 단속한다 카노?
후쿠시마 원전 역시 오래 된 설계이고 우리 원전과 완전 다르다.
그건 비등수로형이라고 하는 건데 증기발생기가 없고 원자로에서 증발된 증기가 바로 터빈을 돌리는 구조로 되어 있다. 훨씬 안전한 우리나라 원전 하고 비교하지 마라.
그라고 후쿠시마 원전은 지진으로 사고가 난 게 아니다. 무려 리히터 스케일 8.9의 강도로 뒤흔든 강력한 지진에는 견뎠는데 지진에 이어서 밀어닥친 쓰나미로 물에 잠기는 바람에 비상발전기도 물에 잠기고 모든 전력이 다 나가버려 가꼬 비상냉각수 펌프조차 작동 못 하고 원자로가 속수무책으로 녹아버린 사고였다. 그라이끼네 후쿠시마 원전은 지진으로 인한 사고가 아니라 쓰나미로 인한 사고였다, 이 말잉기라.
등신 같은 일본놈 시키들이 일본 동부에 그렇게나 많은 과거 역사의 쓰나미 기록들을 보고서도 그 따우로 쓰나미에 대한 대비를 안 해서 초래한 사고니끼네 생각해 보면 어처구니없는 인적실수라 하겠제.

그렇다면 이 시키야 이제 생각해 봐라.
니가 위의 이 세 원전 사고 말고 다른 심각한 사고 있었단 소식 들은 적 있냐? 없지? 글치? 없지?
뭐, 판도라 사고? 야 이시키야, 판도라 같은 잠꼬대 좀 하지 마라.
지금 지구상에는 400여기의 원전이 돌아가고 있다.
그런데 별 사고 없다.
그리고 지금 많은 나라들이 지구환경과 미세먼지, 그리고 경제적인 이유로 원전을 건설하고 있고, 탈원전한다꼬 까불던 나라들도 원자력 도로 할락카고, 심지어는 석유가 펑펑 나는 나라들, 아랍에미레이트 하는 거 보고 사우디아라비아도 원전 스무개를 건설할락 카고 있잖나.
그라고 니누미 혼밥 처먹고 좋아하는 중국 짱깨눔들은 지금 우리나라에 미세먼지 날려보내면서 서해 바다 건너편에 원전 100여개를 좌악 깔고 있는 중 아이가. 또 그 짱께놈들이 우리보다 못 한 기술 갖고도 지금 세계원전건설을 자기들이 석권하겠단다고 난리 아이가.
정작 우리는 니눔 시키가 탈원전 하고 손발을 묶어놓는 바람에 발동동 구경만 하고 있자나. 아이 C8! 점잖은 입에서 욕나오네.
니가 정말 원전이 위험하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시진핑이 한테 중국 동해안에 원전 건설하지 말락 캐야 하는 거 아이가? 안 글라, 이 등신 시키야.

비행기나 자동차를 생각해 봐라.
옛날 초기 때는 사고도 많았



[바로세움 Baroseum] BAND :: 전국고교연합 김일두회장 글 펌 재인이 이 시키야, 내가 니보다 몇 살 위니까 말 깐다. ...

https://band.us/band/65795110/post/82585



2019.01.12 | 한국원자력신문

송종순 원자력정책연대 공동의장, 조성은 원전산업활성화협의회 회장, 김일두 나라지킴이고교연합 대표, 신광조 생명의 사과 대표가 공동추진위원장을 맡았고, 이철우...

한편 탈원전 반대

출처 : 본동초등학교19,20회
글쓴이 : 홍순창20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