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 음악집

임백천 - 새로운 길 / 유지연

하늘나라 -2- 2021. 12. 7. 20:37

#임백천 #새로운길 #유지연

* 임백천- 새로운 길- 유지연 공식채널. 윤동주시. 유지연_작곡.편곡. 프로듀서.어쿠스틱기타 연주. 임백천의 ‘EP 앨범, 새로운 길’ 중에서…

유지연 공식채널_ david yoo 2021.10.25.

 

 

 

나의 길은 언제나 새로운 길
오늘도 내일도
나의 길은 언제나 새로운 길
오늘도 내일도
내를 건너서 숲으로
고개를 넘어 마을로
어제도 가고 오늘도 갈
나의 길 새로운 길
민들레가 피고 까치가 날고
아가씨가 지나고 바람이 일고
나의 길은 언제나 새로운 길
오늘도 내일도
내를 건너서 숲으로
고개를 넘어 마을로
어제도 가고 오늘도 갈
나의 길 새로운 길
민들레가 피고 까치가 날고
아가씨가 지나고 바람이 일고
내를 건너서 숲으로
고개를 넘어 마을로
어제도 가고 오늘도 갈
나의 길 새로운 길
민들레가 피고 까치가 날고
아가씨가 지나고 바람이 일고
내를 건너서 숲으로
고개를 넘어 마을로
어제도 가고 오늘도 갈
나의 길 새로운 길
민들레가 피고 까치가 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