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간 · 2022.6.14. p 9:49
대통령 역사에 전무후무 할 사람
...................................................................
윤석열이 대통령 된지 며칠이나 됬다고 자꾸 흔드냐? 하는 의견들이 있기에 지금까지 입을 닫고 살다가 힘을 내서 한마디 해본다.
.
나는 70여년을 살면서 수많은 대통령들을 보아 왔지만 윤석열 대통령 같은 사람은 처음 본다.
.
우리 국민들은 새 대통령 윤석열을 한 달 이상 지켜보았다.
아무리 봐도 역사에 없던 특별한 대통령을 뽑은 것 같다.
.
윤석열이 한 달 남짓한 기간에 국민들에게 보여 준 것은 개 끌고 산책, 대통령 집무실에서 개와 부인 데리고 사진 찍기, 길거리에서 술 마시기, 피자집 가기, 부인과 백화점가기와 부인과 영화관에서 뻥튀기 먹는 장면 밖에 없다.
.
대통령의 부인은 "조용한 내조"라는 말과는 달리 한국을 망신시킨 노무현의 미망인을 찾는 것으로 첫 활동을 시작했다.
.
지금이 어떤 시기냐? 문재인 좌파 정권이 남긴 더러운 흔적 때문에 신임 대통령이 할 일이 얼마나 많은가?
.
북한은 계속 도발 하고, 물가가 치솟아 국민들은 헉-헉 소리를 치고, 치솟는 유가는 경제를 파산에로 몰아가고, 노조들의 파업은 국가 전체를 위협하는 엄혹한 시기다.
.
그런데도 신임 대통령이 부인과 강아지나 끼고 노닥거릴 여유가 있는가?
.
대통령과 부인이 영화관에서 팝콘 먹는거 사진 찍을 시간에, 백화점에만 가지 말고 국민들의 생활이 흐르는 재래시장에 가보면 안되나?
.
일개 축구선수에게 내리는 훈장 수여도 대통령이 직접 나갈 만큼 한가한가? 그래서인지 그 이후부터 한국 축구 줄줄이 개판 났다
.
대통령 부인은 자살한 대통령 미망인 찾아볼 시간에 저소득층 국민들의 말을 한번쯤 들어보면 체면이 깎일 가봐 안하는가?
.
그러니까 천인이 공노하는 이재명은 국개가 되어서 떵덩 거리고. 나라를 파멸시킨 문재인은 가병을 한 개 중대나 거느리고 국민들 속을 뒤집는다.
.
그래도 일부 국민들은 계속 두고만 보잔다. 이런 분들은 앞으로 총선 이겨서 국힘당이 거대 여당 되면 윤석열이 큰일을 한다고 착각한다.
.
그런 식이면 지금은 국힘당이 작은 여당이어서 윤이 사무실에서 개와 사진이나 찍고 술집과 영화관과 백화점으로만 돈다는 것인가?
.
속담에 “될성부른 잎은 떡잎부터가 다르다.”고 했다.
역시 윤은 국민이 바라던 대통령이 아닌가 싶다.
...................................
2022.06.14
ㅁ
https://story.kakao.com/_hOgX65/fEtw7qCsc3A
냅시다 김태산씨의글 본문(本文) 윤석열만 당선되면 문을 잡아넣고 무조건 나라를 바로 잡을 수 있다고 장담을 한다. 그들은 지금 한국이 처한 모든 조건들을 정확하게 분석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처럼 당당하던 이명박이 왜 2008년 2월에 취임하여 3개월만인 5월 22일과 6월 18일에 사죄 성명을 내고 자기의 모든...
글쓴이최용기|작성일자2022.05.22.
김태산씨의글 본문(本文)
윤석열만 당선되면 문을 잡아넣고 무조건 나라를 바로 잡을 수 있다고 장담을 한다.
그들은 지금 한국이 처한 모든 조건들을 정확하게 분석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처럼 당당하던 이명박이 왜 2008년 2월에 취임하여 3개월만인 5월 22일과 6월 18일에 사죄 성명을 내고 자기의 모든 공약을 철회하고 머리 박고 살다가 지금까지도 감옥에 가있는가?
그처럼 국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박근혜는 왜 강제로 탄핵을 맞고 그것도 모자라 30년 이상 형을 받고 구속이 됐는가? 그 두 대통령들이 단지 국민이 준 힘을 쓸 줄 모르는 바보여서 종북들에게 사죄를 하고 탄핵을 받고 감옥엘 갔다고 보는가?
일부 사람들은 아직도 북-중이 종북들을 조종하는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모르기 때문에 아직 우파가 뭔가를 할 수 있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우선 종북좌파들에게는 뭐가 있는가를 한 번 보라!~
1) 제일 중요한 것은 단결과 단합의 중심에 좌파지휘부가 있다.
2) 군대는 국방부부터 산하부대 모두 종북들이 장악하고 있다.
3) 국정원, 경찰 그것도 모두 종북들이 깔고 앉았다.
4) 국회, 법조계, 언론도 마찬 가지다.
5) 공무원노조, 민노총, 한노총을 비롯한 전교조 등 수백만명이 철밥통을 상속시키는 대가로 종북세력의 숨겨진 정예무력으로 존재한다.
6) 국민들의 혈세를 빨아먹고 사는 각종 시민단체 등 수백만의 빨간 세력들이 전국에 깔렸다
7) 정체도 모르는 250만의 국내거주 공산세력이 그들을 위하여 준비되어 있다.
8) 그 뒤에는 목숨걸고 수십년을 공들여온 북-중 대남 공작조직이 버티고 있다.
그러면 배시자들의 집단 보수우파는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 달랑 아무 힘도 없는 선거표 한 장뿐이다.
- 저만 잘났다고 떠드는 선비들의 주둥이 뿐이다.
- 보수에게는 국민을 단결시킬 중심도 없고 지도역량도 없고 배신과 부도덕만 있다.
그래서 보수는 지난날 자신들의 대통령도, 정권도, 당도 지켜내지 못 했다.
앞으로도 보수는 똑 같을 것이다. 강력한 지도역량이 없기 때문이다.
동북아 정세분석도 해보고 또 우파와 좌파간의 역량을 계산해보라.
그리고 보수와 좌파들의 단결력과 전투능력도 계산해보라.
무능한 자들이 아무런 역학적 계산도 없이 막연하게 윤석열만 당선되면 마치 지구라도 뒤엎을 것처럼 떠들어 댄다.
욕을 해서 미안하지만 나 아니면 안 된다는 오만한 옹고집쟁이들, 내가 먼저 희생하고 양보하고 협조할 줄 모르는 이기주의자들, 이런 낡은 정치쓰레기들 다 쓸어버리고, 오로지 우리 국민들이 일치단결하여 피흘려 싸워야만 한다.
이번 선거에서도 이 쓰레기들 때문에 하마트면 질뻔 하지 않았습니까?
윤석열정부는 문재인정부 보다 열배,백배 모질어야 5년간을 살아 남는다
술취한 말속에도 言中有骨있고, 시장 밑바닥의 膾炙되는 말속에도 진실이 있다.
진좌빨은 검수완박 실패하면 죽음도 불사한다는 각오로 밀어부쳤다
이명박정부때 광우병으로, 박근혜때는 세월호가 씨앗되어 탄핵까지 성공했다.
윤석열 탄핵에는 자신 만만하고 북측도 지원할 분위기다.
반면에,보수진영의 윤석열당선자는 권성동의 검수완박 손들기에 낭패를 보고 있고, 박근혜는 최순실에 당하고도 또, 유영하로 인해 낭패를 보고 있다.
目下 세상분위기는 박근혜 탄핵때 집권여당측 핵심이 진보야당 편들어 군주를 쫓아 내듯 이러한 유사 판박이 조짐이 윤석열에게는 일어나지 않는다는 절대적 보장없다.
퇴궐하는 문재인 지지율은 40.1%이고, 입궐하는 윤석열은 38.5%란 이것의 정체는 무었인가?
대한민국 건국이래 레임덕 없는 유일한 대통령 문재인!
*이것의 배후에는 5.18과, 세월호 근거지가 있는 전라공화국(?)같은 호남세력과,586지지세력에, 120만명되는 공무원중 상당부분이 동조자다. 여기에 민노총과 전교조가 있어 우리사회는 이미 보슬비에 옷젖듯 전체인구 1/3이상이 전체주의사상과 종복주의에 물들어 가고 있다.
*보라! 전남.북 지방의회 의원 628명 몽땅 민주당 소속은 뭘 의미라는가? 이것을 윤석열정부는 절대로 과소평가하면 안되는데도 불구하고 권성동 같은 사람 말듣는 것이 통탄된다.
*문재인은 이러한 지지세력을 등에 업고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상을 만들었고, 무엇이든 1등했다. 혼자만 달렸기 때문이다. 나라 경제는 완전히 받살내고도 이것을 커버하려고 민주화란 분가루로 원도 한도없이 쳐발랐다 ,코로나K 방역. 3백원짜리 마스크 3천원받기. 탈원전. 중국유학생 특별 지원. 김정은과 백두산관광. 마누라 호화 의상비. 국민세금 강탈등 아무도 못말렸다. 自古로 세계사는 선진국 기준은 경제가 우선이고 민주화는 나중임에도 불구하고 문재인은 철저히 외면했다.
*윤석열정부는 화합. 타협. 용서. 융화등과 서로 힘을 모아... 등, 美辭麗句에 절대로 속아서는 안된다
*국민들 65%는 문재인정부가 지난5년 어떤 害惡을 끼쳤는지 알고있다. 세월호 희생자는 부처님 손주인가? 예수님 아들인가? 광주 5.18유공자는 왜 숨기는가? 국가유공자 예우의 240倍가되는 보상금과 특별전형으로 공무원으로 취직된 17만은 누구인가?
*윤석열정부가 야당인 진좌와 화합하고 타협하는 날 이것은 영원한 미궁으로 증발 할것이다. 말 못하는 국민들은 속이 부글부글 끓고 있음을 윤석열정부는 알아야 한다. 586기득권 실세력들은 손톱밑 가시가 아니고, 염통 갈가먹는 암과 같은 존재임을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
*윤석열 정부는 나쁘고 안되고,등 모든것을 문재인식으로 전임정부에게 책임 전가하듯 해야,
얼굴에 철판깔고 모든것을 문재인 前정부에 뒤집어 쉬워도 욕할 국민 없음을 동력삼아 밀어부쳐야 한다. 다만 선거에는 99%이겨도 1%모자라서 떨어질 때는 99%가 1%와 동율임을 명심 해야한다. 안철수를 두고 하는 말이다. 안철수와 합당 없었다면 부정선거 일어나서 이재명이 당선했을 것임을 명심하고 여당 금뱃지 단속 잘하라고 충고 드린다.
*절대로 左眄右顧하지말고 박정희의 5.16군사 혁명식으로 밀어 부치지 않으면 내가 탄핵 당한다는 모진 마음을 가져야 한다.
끝으로 한마디
“미치지않으면 이루지 못한다”.(不狂不及!!!)
김태산(64) 탈북자·전 조선체코합작회사 사장-2017.4.20.미한外 http://blog.daum.net/soonchang4623/3001
아직도 정신 못차리면 죽어야한다 20190703 김태산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9/3144
홍준표(68) 국민의힘 대구시장 후보 20220425 김태산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8dIJ/6297
윤석열 대통령 '취임 한달'…변화는? 2022.6.11. tv조선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A/1084
ㅁ
'한반도 지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대통령,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청산, 김원봉× 20220622 von外 (0) | 2022.06.23 |
---|---|
목포도심에 49층 초고층아파트 건설 '땅× 주변건물×' 20220616 kbs外 (0) | 2022.06.17 |
윤석열 대통령 '취임 한달'…변화는? 2022.6.11. tv조선外 (0) | 2022.06.14 |
아! 박정희 '대한민국 세계 5대 강국' 20220610 부추연 (0) | 2022.06.14 |
제67회 현충일 추념식 '서울국립현충원' 20220606 tbs外 (0) | 2022.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