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지금

김진태와 홍준표의 비교 <펌> - 2017.3.26. 外

하늘나라 -2- 2017. 3. 26. 21:27




김진태와 홍준표의 비교


보수후보는 무조건 단일화해야 합니다. 지금 보수후보는 김진태와 홍준표로 좁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두 후보 모두 장점이 있습니다. 누가 단일 후보가 되어야 할까요?


(홍준표)...
무엇보다 그는 경남지사로서 민노총과 싸워 이겨 진주의료원 폐쇄를 통해 3년반만에 무려 1조3천억원 빚을 해소하고 경남도를 빚더미에서 구한 혁혁한 공을 세웠다. 또 그는 두둑한 뱃장으로 이 시대 혼란상을 해결할 적임자로 보인다. 그러나 그는 김영삼의 상도동계로서 구태의연한 정치 이미지를 벗어나지 못 하는 것이 흠이 될 수가 있다. 또한 성완종 뇌물사건 관련 대밥원 판결을 앞두고 있어 다소 불안한 상태에 있다.

 

(김진태)
김영삼의 상도동계도 아니고 김대중의 동교동계도 아닌 오직 태극기 물결속의 구국반공투사.
'대한민국 건국정체성' 사수(死守) 투혼의 애국보수임.


김진태는 건국대통령 이승만, 반공 구국 대통령 박정희 그리고 대한민국 정체성 사수정신으로 고통을 받는 박근혜 대통령의 구국정신을 이어 받드는 이상 3분의 애국정신을 잇는 참신한 태극기 속의 애국보수 정치가임.


보수의 아이콘,
미래의 아이콘
김진태가 대통령 후보가 되면....


어제 점심 식사 때 김진태의 인지도 낮음에 대해 크게 걱정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래서 내가 87년 대선 이래 30년간 대선을 지켜본 나의 경험을 말했다.


표의 확장성이 김진태 후보만큼 큰 사람은 없다고...


물론 현재로선 김진태의 지명도와 인기는 태극기 세력에 국한되어 있는 것으로 볼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그가 후보로 확정되는 순간 이후부터 그의 지명도와 인기는 급상승할 것이다.


그 이유는 이러하다.


1. 그는 비록 2선 의원이지만 기득권력에 안주하는 국회의원들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과는 거리가 멀다.
그간 그는 진정으로 민의를 대변하는 깨끗한 정치인의 이미지를 유지해 왔다.


2. 그의 외모, 학력, 경력, 집안 배경 등 모든 조건이 다른 어떤 경쟁자보다 낫다. 특히 깨끗한 외모는 여성 유권자들의 호감을 살 수 있다.


3.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서,
그에게는 적극 활동해 줄 자발적 자원봉사 운동원들이 역대 어느 선거에서보다 많다.


지금까지의 모든 선거에서 선거운동원들은 친인척과 당원들만으로, 그것도 중앙당에서 내려 보내준 활동자금의 일부를 써서(일부는 삥땅뜯어 in my pocket 하고) 하는 식이었다.


그러나 김진태를 위해 선거운동을 해줄 사람들 수십만 명은 전부 태극기 집회를 통해 동지적 일체감을 느낀 사람들이 자기 호주머니 돈을 털어가면서 운동해 줄 자원봉사자들이므로, 그 적극성과 열의는 여태 어떤 선거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선거 사상 초유의 현상이다.


특히 태극기 집회에 참여하는 여성들의 적극성에서 보았듯이, 많은 여성 지지자들은 구국의 심정으로 선거운동에 임할 것이고, 그들이야말로 타 후보의 운동원들에 비해 일당 백의 활동을 할 것이다.


이런 몇 가지 이유만 보더라도, 김진태가 당내 경선에서 후보만 될 수 있다면, 나는 그가 더민당의 치매기 있는 문재인 후보를 넉넉히 이길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한다.


그러니 우선 그가 자유한국당의 후보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최대한 힘을 쏟아보자... 승리는 승리를 확신하는 자의 손을 들어주는 법이다....


더 보기
이미지: 사람 1명






3.26 TV토론 김진태 VS 홍준표 핵심정리  

게시일: 2017. 3. 26.

3.26일 TV토론 핵심정리





홍준표(62) 경남도지사 '대통령 4월 자진사퇴'-2016.12.4.중앙外  http://blog.daum.net/chang4624/11424


김진태(53) 의원, 자유한국당 대선 주자 - 2017.3.25. 동아外  http://blog.daum.net/soonchang4623/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