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족)

"축" 결혼 29 주년 ♡ 홍순창, 김근숙 ♡ - 1988.9.4.

하늘나라 -2- 2017. 9. 4. 15:37




"축" 결혼 29 주년 ♡ 홍순창, 김근숙 ♡



    그대와 함께 있으면/류시화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너무나도 행복한 기분에 빠지곤 합니다 나는 내 마음속의 모든 생각을 그대에게 말 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어느땐 아무말 하지 않아도 마치 내 마음을 털어 놓은듯한 느낌을 갖습니다 항상 나를 이해하는 그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너무나도 편안한 기분에 빠지곤 합니다 나는 사소한 일 조차 속일필요 없고 잘보이려고 애쓸 필요도 없습니다 그대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을 갖습니다 나는 사랑으로 그대에게 의지하면서 나 자신의 삶을 살아갑니다 그대는 내게 특별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
    Charlie Landsborough/My Forever Friend (나의 영원한 친구)
    2017.9.4.
    결혼 29 주년 ♡ 홍순창, 김근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