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책,그림

꿈이 뭐냐고? 이 나라 청년들에게?<펌> 20201105 작은투사

하늘나라 -2- 2020. 11. 6. 13:18

김순분

11월5일 오전 1:02  · 공유 대상:전체 공개

 

 

채널a 벽에 붙어있는 벽보를 보았다

 

 

꿈이 뭐냐고?

 

 

누구에게 묻나, 이 나라 청년들에게?

 

이 나라에 과연 불의에 분노하고 정의를 부르짖는 청년들이 있나요?

 

자유대한민국에서 문재인 공산주사파 촛불집단으로 부터 무상취업수당, 무상실업수당등을 받아서 흥청거리는 청년들이 꿈이 있기나 할까요!

 

그대들이 열심이 공부하고 취업준비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각종 공시에 불합격 되는지 아나요?

 

문재인공산주사파 촛불집단이 5.18, 세월호등 소위 민주화 유공자라고 지정한 자들의 후세들만의 미래를 위해 각종공시에 10% 특별가산점제를 적용하고 있는 사실을 아나요?

 

노량진에서 열심이 공부해서 각종공시에 응시해서 불합격된 보상금이 문재인 공산주사파 촛불집단이 베풀어 주는 50만원정도의 무상 수당임을 알고나 받나요?

 

꿈이 있기나 한가요?

 

전교조 노동자들에게 속아서 세뇌된 문재인공산주사파 촛불집단의 아바타 청년들 여러분!

 

세월호 노란리본이 세월호 사건발생 수개월전에 이미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알기나 하나요?

 

세월호 사건이 발생도 하기전 수일전에 이미 세월호 사건으로 인한 유가족발생을 전제로 당시 더불어민주당 양모 간부외 수명이 비밀리에 모여 획책한 내용이 "세월호 유가족 보상금지급을 위한 특별법제정을 위한 간담회"라는 사실을 알까?

 

무상수당에 익숙한 문재인의 키즈, 청년세대들이 꿈이 뭔지나 알까요?

 

공산주사파 촛불집단의 문재인이 대선공약 1호가 뭔지 아나요?

 

문재인의 꿈이 희대의 살인 독재자 김정은과의 연방제 통일을 임기내에 반드시 이루는 것이라는 사실을 아나요?

 

북한통치집단과의 연방제통일의 의민는 아나요?

 

문재인공산주사파촛불집단이 그대들의 조국 자유대한민국을 김정은통치집단의 지배를 받는 남조선을 획책한것이 되겠죠?

 

지금까지 피땀흘려 혈세를 바친 그대들의 부모와 함께 주거이전의 자유도 없이 수용된 일부 장소에서 장마당을 전전하게 될것이요 그대들의 후손들인 어린 아이들은 북한식 꽃제비가 되어 거리의 부랑아가 되는 미래가 그대들의 미래가 되겠죠?

 

청년 여러분, 문재인공산주사파 촛불집단의 행각을 보면 어떤 마음이 드나요?

 

조국. 정경심의 아들, 딸들이 부모덕에 허위조작 각종증명서로 의전원까지 입학하고도 실력이 모자라 낙제를 해도 장학금을 받는데 대해 아무 생각이 없나요?

 

추미애의 아들이 군 복무중 휴가 나와서 게임에 빠져 있다가 귀대를 하지 않고도 군 간부들을 동원해서 무마하는 꼴을 보고도 아무 생각이 없나요?

 

문제인집단의 각종 라임, 옵티머스등 불법적인 금융 비리사태, 윤미향의 위안부 성금 횡령및 유용범죄등 수많은 각종 만행을 보고도 분노하지 않나요?

 

무관심인가요?

힘이 없다고요?

 

청년들에게는 불의에 분노하고 정의를 부르짖는 패기가 있지 않나요?

 

청년들의 패기가 꿈을 갖게하고 꿈을 갖는다면 미래가 있고 미래를 위한 꿈이 이루어진답니다

 

그대들의 선배가 4.19혁명을 이끌었고 그대들의 선친들이. 세계 10대 경제강국을 이룩했고 그대들은 세계인들이 환호하는 k-pop의 빛나는 힘은 바로 자유대힌민국의 저력임을 아나요?

 

문재인공산주사파촛불집단은 청년 여러분의 분노를 두려워하고 있음에 그대들의 꿈과 미래를 짓밟기 위해 무상이라는 마약을 그대들에게 투약하고 있음을 깨우쳐야 한답니다

 

세계 최빈국인 김정은의 잔혹한 공산사회주의 살인독재 통치를 받고 있는 북한 주민들처럼 현재 만끽하고 있는 자유를 빼앗긴채 그대들의 꿈과 미래가 없는 처절한 삶을 살것인가?

 

세계 10대경졔강국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그대들의 꿈과 미래를 펼칠 수 있는 풍요로운 삶을 살것인가?

 

그대들의 선택임이라!

 

청년들의 힘은 무한대임이라!

 

공산주사파촛불집단의 붕괴를 위한 청년들의 투쟁은 그대들의 꿈과 미래, 그리고 자유를 쟁탈하기 위한 숭고한 투쟁으로 자유대한민국의 역사는 기록 할것임이라!

 

2020,11,04.

- 작은투사 -

 

 

https://www.facebook.com/100001613224469/posts/3574734489256957/?sfnsn=mo 

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