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지금

똥 묻은 개들이 설치는 2022년 대선 20220213 구충모 外

하늘나라 -2- 2022. 2. 13. 14:00

똥 묻은 개들이 설치는 2022 대선

 

 

[전국기자협회=구충모 기자] 추문과 혐오, 상대에 대한 과오를 파헤치려는 의도는 진실과 사실의 여부는 온데간데 없고 말 꺼낸 후보만 우습게 되는 2022년 대선레이스는 이제 황당공약으로 점입가경에 이르렀다. 

 


 

 

이번 대선은 군소정당의 참신한 목소리는 아예 유권자의 귀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조직동원과 제왕적 양대 후보 둘의 게임이 되어 버렸다.

 


 

 

안철수와의 단일화를 바라는 국민적 여망은 그 수단과 방법부터 진정성을 의심받고 있으며 안철수없이도 갈 수 있단 계산에 그를 무장해제 또는 적진의 품으로부터 묶어 놓는 정도 이상의 비젼은 보이지 않는다.

 


 

 

애초 부터 정권교체를 바라는 염원은 그저 국민의 바램일 뿐이었을까 국민의힘 중심으로의 정권교체의 이미지는 이미 후보 당사자간의 진흙탕 싸움에 묻혀 버렸다. 

 


 

이재명 윤석열 후보간의 배우자 논란은 논란으로 그치지 않고 대선 후에도 법정으로 갈 공산이 크다. 그도 그렇 것이 스스로 밝힌 죄만으로도 사과의 수준으로 감당이 안될 만큼 度를 넘어섰다는 느낌이다.

 

 

 

 


 

 

대장동 개발특혜 부당이득의 환수 등의 문제는 정작 구속된 범죄인들의 입에서 나온 50억 클럽의 실상이나 김만배가 이야기 한 뻔한 '그 분'은 실체를 드러내지 않고 있다.

 

 


 

 

정치를 혁신하고 나라를 구하겠다고 다니는 당선이 유력한 공당의 대선들이 오히려 그동안 감추고 쌓아 왔던 그들만의 범죄사실에 가족 배우자까지 연루되어 속속 사실로 드러나 선거운동이 사과판이 되어 왔다.

.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서울시장과 부산시장의 보궐선거에서 당헌을 급조해 가며 후보를 내고 참패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은 최근 위성정당과의 통합을 내세웠지만 국민들로부터 별 다른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국민의힘 대선후보 윤석열은 자신이 집권하게 되면 지금의 문재인 정권의 비리와 부패도 적폐차원의 수사를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호언했다. 지극히 당연한 법과 상식수준의 말에 청와대와 대통령은 '격노'했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집권당의 송영길 당 대표와 이해찬 원로는 배은망덕 수준의 '어디 감히'라고 했다. 자신이 몸 담았던 곳을 그렇게 할 수 있느냐는 수준의 뻔한 반응들을 여과없이 쏟아내고는 자성과 성찰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좌우의 진영간 대립은 본선에서 더욱 치열할 전망이다. 정치보복이 없다는 야권후보 윤석열의 말을 누가 얼마나 믿겠는가? 최근 가석방된 박근혜  전 대통령은 퇴원 후 머무를 사저를 자신의 정치적 고향인 대구 달성군으로 정했다는 뉴스다.

 

 


 

 

문재인 대통령의 집권 후 임기 초반부터 벌어졌던 박근혜의 국정농단 심판이나 재판과정에서 징역 23년 이상의 판결을 받은 재판과정을 뒤돌아 보면 현 정부의 적폐도 그에 못지 않은 심판이 있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이 '나의 사전에 정치보복이란 없다'고 선언한 윤석열 후보의 의지와 관계없이 퇴임 후 국민의 이름으로 행해질지 여부는 3월 9일 대선 결과에 따라 역사의 이름으로 단죄될 것이다. 

 

 

 


 

 

'詩 100편'을 읽는 시인의 심성으로 죽음을 앞 둔 시한부 정치의 오만과 탐욕의 짧은 역사 속의 대통령의 하늘이 내린다고 하면서 늘 똥 묻은 개 같은 사람들이 만들어 왔다. 그 개 같은 사람들 중에는 정치인들만이 아니라 종교의 탈을 쓴 종교인들도 다수 있다.

 

 

 

★ - ☆ - ★

 

 

 

이런 ㅇㅇㅇ인간이 대통령 후보? 이재명, 윤석열,김대중 -펌-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9/4042
2021.09.30.

 

이재명 윤석열 없는 나라를 바란다'2022년 대선' 20220106 구충모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A/1029

 

우리를 슬프고 비참하게 만드는 두 남자 '이재명,윤석열' 20220111 이상로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9/413

 

공직을 떠난지 며칠 안된 전 공무원 '윤석열' 2022년 대선 <펌>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A/1043

2022.02.11.

 

그럼 이재명 찍으란 말이냐, 해답은? 2022년 대선 20220212 미디어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9/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