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지금

한국은 이대로 망할 것인가? 영국bbc 20220922 이인걸外

하늘나라 -2- 2022. 9. 22. 09:15

이인걸

3시간  · 2022.9.22.A8:58

 

 

英國言論 


韓國은 이대로 亡할 것인가?



법치문란의 주범이 법원
이대로가면 나라 망한다.

法官들의 편향된 이념과 주체사상(主體思想)이 한국을 파탄내고 있다. 영국 BBC방송의 오늘날 한국 촌평이다.


● 한국은 제 살 뜯어먹는 미친나라

BBC방송은 멀쩡하던 나라가 박근혜대통령 탄핵으로부터 시작해 침몰해 가는 과정을 보며 역사에 남을 멘트를 날렸다. 영국식의 우아한 문학적 표현을 대중이 알아듣기 쉽게 번역하면 제살 뜯어먹는 미친나라 국민이란 뜻이다.

● 한국은 판사(判事)들이 나라 망해먹는 이상한 나라

탄핵사변 이후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을 BBC방송의 표현을 빌려보다.

직접적이고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이런말이 되겠다. 판사들이 나라 망치는 이상한 나라, 헌법재판소와 대법원판사 몇사람이면 멀쩡한 나라도 식은죽 먹기로 말아먹을수 있다는 사실을 여실히 체험하고 있지 않은가?

● 한국은 판사가 개판인 나라

판사가 良心이 없으면 판사 자격이 없다. 판사가 이중 잣대로 제멋대로 재판하면 그건 재판이 아니라 개판이다.

탄핵을 비롯해 판사의 이름으로 오늘날 사법부와 헌법재판소에서 자행되는 이런 현상을 수없이 목도하고 있지않은가?

감히 대통령 탄핵도 비상식적으로 하는 자들이니 무슨 짓인들 못할까

● 한국은 판사가 법치문란의 주범인 나라

법치는 민주주의의 근간이고 법원은 법치수호기관이어야 하는데, 법치수호 임무를 수행하는 판사가 법치문란의 주범이라면 나라는 이미 걷잡을수 없이 망해가고 있다는 증거다.

● 한국은 法治문란 곧 憲政문란 때문에 망해가는 나라

법치문란은 곧 헌정문란이며 동서고금에 나라가 망국에 이르는 두개의 큰길중 하나가 형벌문란 곧 법치문란이었다.

박근혜 대통령이 재판을 거부하며 남긴말도 바로 법원의 이런 문란한 상태를 지적한 것이었음을 새삼 알게된다. 법원은 소문을 끌어들이는 곳이 아니라 진실을 찾고 재판하는곳 이라는 뜻의 말씀.

이미 대한민국법원은 그런 상식적인 본래의 취지조차 상실한 상태임을 연일 보고있다.

● 한국은 탁월한  지도자 박정희 덕에 쓰레기 통에서 장미꽃을 피웠던 나라

6.25사변 참상을 보고 쓰레기 통에서 장미꽃이 피울수 있겠느냐고 한 멘트와 함께 나라가 자살하는 이상한 나라라고 평한 영국인의 한국평가는 역사에 길이 남을 것이다. 

시간의 전후를 연결하면 이런뜻이 된다. 불모의 땅 한국은 탁월한 지도자 출현으로 한때 쓰레기통에서 장미꽃을 피우는 기적을 창출했지만...

● 한국은 판사들이 앞장서서 스스로 노예의 길로 가는 이상한 나라

국민이 본래 미개하고 천박해 결국 스스로 본래의 자리(쓰레기통)로 되돌아가고 있는 중이다. 

잘사는게 복에겨워 판사들이 앞장서서 차내고 스스로 고난의길, 노예의 길로 가려하는 이상한 국가가 한국과 그 국민들이 아닌가? (영국 BBC 촌평)

 

 

 

 

 

 

 

 

사진으로 본 어제와 오늘의 박근혜 - 2017.3.11. 중앙 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8dIJ/3782
본 어제와 오늘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2017년 3월10일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됐다. ▶2017년3월10일 이정미 헌재소장 권한대행이 10일 오전 서울시 재동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사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