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지금

애국자가 천대받는 나라 '영국여왕 장례식,윤석열' 20220912 김태산外

하늘나라 -2- 2022. 9. 12. 16:10

김태산

2시간  · 2022.9.12. p2:30 

 

애국자가 천대받는 나라는 꼭 망한다..


.............................................................

 

뉴스를 보니 영국여왕의 장례식에 윤석열 대통령이 간다고 한다.
물론 갈수 있다. 그래서 조문을 가는 그 자체를 비난하고 싶지는 않다.
.
그러나 너무 답답하여 5천만 국민들에게 한가지만 묻는다.
전두환대통령이 서거한지 1년이 되어 오는데 아직 땅에 뭍이지를 못하고 있음을 아는가... 모르는가?  또 이리 해도 된다고 보는가?
.
아니 현직 대통령이란 자가 자기의 선배 대통령이 아직도 땅에 뭍이지를 못했음을 알면서도 이렇게 천대를 할 수가 있단 말인가? 
.
대선 후보시절에도 전두환대통의 빈소도 찾지 않았고, 대통령이 된 후에는 취임식에 노년의 미망인을 불러  모욕을 주더니 아직도 시신을 묻지도 못하게 하는 그 이유가 뭔가?
.
5,18 묘비를 안고는 눈물을 흘리고 김대중, 노무현 묘역을 찾아가서는  뜻을 이어나가겠다고 다짐을 하더니 .. 같은 대통령인 전두환은 개 천대하는 그이유가 무엇인가를 밝히라
.
결국 윤은 김, 노의 사람이며 좌파의 길을 계속 가겠다는 증거다.
그래서 아직도 감옥에 있는 애국자들을 사면하지 않는 것이 아닌가?
.
그러니까 수만리 밖에 있는 외국 왕의 장례식에는  나라의 돈을 처바르며 찾아가면서도 전두환 대통령의  시신은 개천대를 하는 것이다.
.
아니 자기 나라 대통령의 죽음은 개 취급하는 인간이 남의나라 왕의 죽음을 애도하려 간다는 것이 정상적인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인가? 
.
이게 웃기는 짓거리가 아니란 말이냐?
한마디로 인간이 아닌 종북 좌파들만이 할 수 있는 잔인한 짓이다.
.
만약 윤이 이번 추석을 계기로 전대통령의 유해를 안치하는 행사를하고 영국으로 조문을 간다면 국민들이 얼마나 지지히고 좋아하겠는가?
.
결국 영국에 가는 것도 장례식은 핑계일 뿐  그 자리에서 외교도 하고 무슨 돈벌이도 했다며 몸값도 올리고 여행도 할  목적으로  간다.
.
지금의 대한민국은  위로는 대통령으로 부터 아래로는 국민이라는 인간들까지  제대로 된 인간들이 한 마리도 없는 쓰레기들의 땅이다.
.
나라를 지킨 애국자는 개 취급을 받고,  역적들은 우대를 받는  이 나라를 어찌 정상적인 국가와 국민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가?
.
이런 더러운 나라는 멸망하고 새로운 싹이 자라야 하는 것이 정답이다.
...............................
2022.09.12

 

 

 

 

 

 

 

 

전두환(90) 전 대통령 서거 20211123 신교근 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8dIJ/6274

 

전두환 대통령 유해 6개월째 자택 안치 2022.5.12. 파낸 外 https://cafe.daum.net/bondong1920/N5R9/4202